BOARD

주문 취소관련 문의에요

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럼 마지막 판매가 혹시 언제 된건가요? 저 보다 좀더 전에

구매하신 분은 발송이 된걸로 알고 잇어서 더 기분이

그렇네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


우선 다시 한번 죄송 드립니다 ㅜㅜ


이미 상품은 실재고가 품절되어 있는 상태였으며


온라인 재고를 자동이 아닌 저희가 직접 재고를 빼고 관리를 해야 하는 시스템이므로


온라인 재고가 늦게 수정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ㅜㅜ


그렇다 보니 실재고는 없는데 온라인쪽에 재고가 떠 있는 상태가 생겼습니다 ㅜ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너무 죄송 드립니다 ㅜㅜㅜㅜ ,,,,,,





[ Original Message ]

네이버 페이로 주문한 캡샤 패딩과 안데르센 터틀넥 취소 전화를

받았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게 분명 재고가 살아 잇을때 주문을 햇는데 급작스럽게 취소 통보를 받아 당황스헙네요

최근 마지막 판매 캡샤패딩 일자와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제가 먼저 주문을 햇는데 오늘 매장 구매자가 생겨 취소당한

거라면 납득하기 어려울거 같아서요

댓글 수정
Cancel Modify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